기업실적
삼성물산, 안양 종합운동장 동측일원 재개발 최종 선정 ‘기대’...정비사업 목표 수주액 초과 달성
(경기=NSP통신) 김해종 기자 = 경기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12일 ‘의왕학습레일 성과공유회’를 개최, 시 평생학습 브랜드인 ‘의왕학습레일’의 2024년 사업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의왕 인생 대학 수강생과 강사, 학습매니저, 사람책, 학습공간 대표 등 150여 명이 참석해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하고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난 3월부터 지금까지 사계절을 함께한 의왕학습레일을 기념하기 위해 각각 봄(전시존), 여름(체험존), 가을(영상존), 겨울(포토존)의 4가지 테마로 꾸려졌다.
전시존에는 ▲오일파스텔화 ▲키네틱 모빌 ▲미리캔버스로 만드는 나만의 홍보물 등이 전시됐으며 체험존에서는 ▲자연음식 만들기 ▲매듭공예 만들기 등의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영상존에서는 ▲사업성과 영상 ▲유튜브 숏츠 영상 만들기 등을 상영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한 참가자는 “키네틱 모빌 만들기 강좌를 수강했었는데 내 작품이 전시된 것을 보니 무척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올 한해 평생학습 성과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아주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평생학습 네트워크를 한층 강화하고 평생교육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