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민근 안산시장, 대만 담수청년회의소 임원진 예방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4-12-10 11:51 KRX7
#안산시 #이민근시장 #대만담수청년회의소 #임원진예방 #동방의베니스
NSP통신-대만 담수 청년회의소와 안산 청년회의소 임원진이 안산시를 방문한 가운데 기념촬영 모습. (사진 = 안산시)
대만 담수 청년회의소와 안산 청년회의소 임원진이 안산시를 방문한 가운데 기념촬영 모습. (사진 = 안산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대만 담수 청년회의소와 안산 청년회의소 임원진이 양 도시 청년 간 우호 협력 강화를 위해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를 9일 방문했다.

대만의 수도인 신북(타이베이)시 서북부에 위치한 담수는 물이 맑고 산수가 뛰어나 대만팔경 중의 하나로 손꼽히고 있으며 ‘동방의 베니스’로 일컬어 왔다.

시청 제1회의실에서 진행된 간담회에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대만 담수 청년회의소 및 안산 청년회의소 회원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해 우호를 다졌다.

G03-9894841702

노언정 대만 담수 청년회의소 회장은 “이번 방문이 담수JC와 안산JC의 오랜 우정과 교류를 한 단계 더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양 도시 간 지속적 협력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대만 담수 청년회의소와 안산 청년회의소가 40년 넘게 이어온 우정과 협력은 양국 청년들이 보여준 모범적인 국제 교류의 사례”라며 “앞으로도 두 청년회의소가 더욱 성장하며 양 지역사회의 발전을 이끌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