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IoT 기반 ‘온도이력 추종 양생시스템’ 개발...품질관리 강화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안성맞춤 아트홀 소공연장에서 고3 학생 및 학부모 약 100여 명을 대상으로 ‘안성맞춤 수시지원전략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최적의 전략으로 학교를 업그레이드 하자!’라는 타이틀로 고3 수험생 및 학부모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2025학년도 안성맞춤 수시합격전략 로드맵에 대한 설명이 진행됐다.
또한 2025학년도 대학입시 주요변화, 의·약학계열 및 주요대학 수시모집요강 상세분석과 더불어 다양한 합격사례 분석을 통해 현명한 대입 방향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됐으며 설명회 종료 후 간단한 상담도 병행돼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설명회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고3학생 30명을 대상으로 오는 18일 1:1 대학입시전략 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본 사업을 통해 안성시의 수험생들이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데에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돼 이제까지 준비한 노력과 열정이 풍성한 결실을 맺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