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전자영 경기도의원, 용인 흥덕고 학교 교육환경 개선 간담회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4-08-12 17:22 KRX7
#전자영도의원 #경기도의회 #용인흥덕고등학교 #간담회 #학교교육환경개선

남종섭 도의원, 임현수 용인시의원, 이만주 교장, 교직원 등 참석해 학교 노후시설 개선 방안 논의

NSP통신-전자영 경기도의원이 12일 용인 흥덕고등학교에서 학교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하고 있다. (사진 = 전자영 의원실)
전자영 경기도의원이 12일 용인 흥덕고등학교에서 학교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하고 있다. (사진 = 전자영 의원실)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전자영 경기도의원(교육행정위)은 12일 용인 흥덕고등학교에서 학교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경기도의회 전자영 의원을 비롯해 남종섭 의원, 임현수 용인시의원, 흥덕고등학교 이만주 교장, 박은진 운영위원장, 교직원 등이 참석해 학교 노후시설 개선 방안 등을 논의했다.

학교 운동장 등 현장을 점검한 전자영 의원은 “운동장 등 노후화된 시설 개선에 공감한다”며 “BTL 방식으로 지어진 흥덕고 시설의 인계인수 절차도 꼼꼼하게 챙기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만주 흥덕고등학교장은 “일반계 고교이지만 연극 등 각종 예체능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친구들이 많다”라며 “새로운 미래 교육 구현을 위해 지역과 연계한 고교학점제 운영과 문화·예술·체육 등 다양한 교육활동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세심히 살펴달라”고 요청했다.

남종섭 의원은 “학교 교육의 질 향상을 위한 중·장기 방안 모색 등 경기도 교육정책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임현수 의원 역시 “흥덕고 주변 통학환경 등 안전한 보행로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흥덕고 학생들이 안전한 교육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학교 공동체 구성원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