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기상도
삼성물산 ‘맑음’·두산건설 ‘맑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산상공회의소(회장 권혁석, 안산상의)는 20일 신안산대학교(총장 지의상)와 상호 협력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안산상의 그레이트홀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권혁석 안산상의 회장(엠케이켐앤텍 대표), 지의상 신안산대학교 총장, 오혁수 신안산대학교 기획처장 등 신안산대학교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 경제 및 산업 발전을 위한 방법을 논의했다.
지의상 총장은 “안산지역 산업단지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해 안산상의와 협력, 산업단지 발전이 곧 대학의 발전이라는 생각으로 양 기관이 상호협력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취업 분야 발전과 교육 증진을 위한 기술 및 정보 상호 교류 ▲양 기관의 위상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 공유·개발·운영 등을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협약식과 더불어 신안산대학교 명예총장 추대식이 진행됐으며 권혁석 안산상의 회장이 신안산대학교 명예총장으로 추대됐다.
권혁석 회장은 “신안산대학교 명예총장으로서 학교와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안산대학교 명예총장으로서 대학 발전계획에 대한 자문과 조언, 학내외 주요 행사 등에서 학교를 위한 대외 활동을 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