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포시의회, 행정사무감사 관련 주요 사업장 현지 확인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4-06-15 19:46 KRX7
#김포시의회 #솔터축구장 #김포시의회도시환경위 #김인수 #안암유수지

시민의 입장에서, 현장에서 답을 찾는 시의회

NSP통신-수도권매립지를 방문한 김포시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사진 = 김포시의회)
수도권매립지를 방문한 김포시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사진 = 김포시의회)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경기 김포시의회(의장 김인수, 시의회)는 14일 ‘2024년도 행정사무감사’와 관련된 주요 사업장과 시설을 대상으로 현지확인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은 제234회 정례회 기간 중 6월 7일부터 14일까지 8일간 실시된 행정사무감사와 관련, 주요 사업 현장의 실태를 면밀히 파악하기 위해 추진됐다.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유영숙) 위원들은 솔터 축구장, 실내 테니스장을 방문해 사업 현황을 청취하고 시설별 안전관리 상태를 점검했으며, 이후 정신건강복지센터를 찾아 ▲센터 홍보 강화 ▲유관기관과 사업 연계 ▲마약 등 중독관리 사업 확대 등을 당부했다.

행감 관련 주요 사업 현장 실태 면밀히 파악

NSP통신-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한 김포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사진 = 김포시의회)
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한 김포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사진 = 김포시의회)

한편 도시환경위원회(위원장 김계순) 위원들은 학교급식물류지원센터 건립 현장을 방문해 공사 진행 상황을 세심히 살펴본 후 수도권매립지 및 안암유수지를 방문해 매립지의 조성 현황과 세부 운영 방안을 확인했다.

G03-9894841702

이번 일정에 참여한 시의원들은 “현장에서 파악한 문제점에 대한 개선 대책과 발전 방향을 도출해 향후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하겠다”며 “시민의 안전과 권익을 증진하는 데 중점을 두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답을 찾아가는 시의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