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볼보자동차코리아, 앱 ‘헤이 볼보’로 실시간 정비 알림 서비스 제공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1-03-08 18:56 KRD7
#볼보자동차코리아 #앱 #헤이 볼보 #실시간 정비 알림 서비스

실시간 단계별 정비 알림 서비스·정비 이력 조회·센터 주변 장소 추천 기능 추가

NSP통신-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 이미지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 이미지 (볼보자동차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브랜드 공식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실시간 예약부터 정비 이력 확인까지 서비스센터 이용과 차량 관리 경험을 강화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들을 위해 지난해 첫선을 보인 ‘헤이, 볼보’는 오프라인에서 이뤄지던 기능을 실시간 디지털 통합형으로 통합한 브랜드 공식 디지털 채널이다.

볼보의 오너라면 앱 하나만으로 차량 정비 및 사후관리 프로세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예비 고객들은 차량 정보 및 시승신청, 이벤트 안내 등을 더욱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실시간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을 비롯해 차량 입고 후 정비, 검수, 완료 등의 과정을 알려주는 푸시 알림 기능, 정비 이력 조회 기능 등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예상 정비 소요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정비 이력을 앱 하나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여기에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들에게 인근 주요 카페, 레스토랑, 명소 등을 추천하는 기능까지 갖췄다.

NSP통신-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 이미지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 이미지 (볼보자동차코리아)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3일까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는 ‘헤이, 볼보’ 앱을 통해 예약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고체치약과 나무칫솔 세트를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해당 기간 중 신규로 앱을 설치한 후 차량 인증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순정 워셔액을 증정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