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최승재, 청와대 앞 1인 시위에 이언주 전 의원 가세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11-29 21:39 KRD2
#최승재 #청와대 #이언주 #소상공인
NSP통신-소상공인연합회 중앙회장 출신인 최승재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1인 시위에을 진행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소상공인연합회 중앙회장 출신인 최승재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1인 시위에을 진행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소상공인연합회 중앙회장 출신인 최승재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29일 오후 6시부터 저녁 늦게 까지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검찰총장 직무배제와 관련해 1인 시위를 진행했다.

최 의원이 ‘검찰총장 직무배제와 관련해 무엇을 숨기려고 이렇게까지’라는 슬로건을 적시한 샌드위치 판넬을 들고 시작한 청와대 앞 1인 시위에는 평소 소상공인들 문제에 관심이 많았던 이언주 전 국회의원이 한때 함께 하기도 했다.

NSP통신-소상공인연합회 중앙회장 출신인 최승재 국민의힘 국회의원(왼쪽에서 다섯번째)의 청와대 분수대 앞 1인 시위에 소상공인 및 정치인들이 함께 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소상공인연합회 중앙회장 출신인 최승재 국민의힘 국회의원(왼쪽에서 다섯번째)의 청와대 분수대 앞 1인 시위에 소상공인 및 정치인들이 함께 하고 있다. (강은태 기자)

한편 일부 소상공인들은 소상공인 출신인 최 의원의 청와대 앞 1인 시위를 격려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