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부동산업계 일일동향

SK건설·밀알복지재단, 저소득가정에 방한키트 전달 외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19-12-10 22:01 KRD2
#SK건설 #호반그룹 #효성 #한국시설안전공단 #경기도시공사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10일 부동산 업계에는 따뜻한 나눔의 손길의 소식들이 이어졌다.

SK건설과 밀알복지재단은 저소득 가정에 크리스마스카드와 방한키트를 제작해 후원 가정들에 전달했다.

호반그룹은 광주여대에서 자선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에는 광주·전남 지역 소방관, 육군과 공군 장병들, 다문화 가족, 자원봉사단체 관계자 등 5000여 명을 초대됐다. 효성은 이웃돕기 성금 10억원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에 전달했다.

G03-9894841702

한국시설안전공단은 사천시 장애인부모회에 생필품들을 전달했다. 한편 경기도시공사는 다산신도시 업무·근생 용지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 ... SK건설·밀알복지재단, 저소득가정에 방한키트 전달 = SK건설과 밀알복지재단이 지난 4일 서울 종로구 수송동 ‘지 플랜트(G.plant)’ 사옥에서 희망메이커 후원가정에 보내줄 방한키트를 제작하고 후원가정을 방문해 단열작업을 진행하는 봉사활동을 했다. 희망메이커는 저소득 가정을 지원하는 SK건설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안재현 SK건설 사장과 구성원 50여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담요, 문풍지, 핫팩, 보온주머니 등 13개 방한물품과 희망메이커 후원아동에게 쓴 크리스마스 카드를 키트 상자에 담았다. SK건설과 밀알복지재단은 6000만원 상당의 방한키트 600상자를 제작해 후원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 ... 호반그룹, 2019 시민들과 함께하는 연말 자선 음악회 개최 = 호반그룹이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2019 시민들과 함께하는 연말 자선 음악회’를 개최했다.

호반그룹은 이번 음악회에 광주전남 지역 소방관, 육군과 공군 장병들, 다문화 가족, 자원봉사단체 관계자 등 5000여 명을 초대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송가인, 적우 등이 초대됐다.

○ ... 효성, 연말 맞아 이웃돕기 성금 10억원 기탁 = 효성이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연말 이웃돕기 성금 10억원을 전달했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효성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기업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좀 더 따뜻하고 안정적인 생활기반을 마련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말했다.

○ ... 한국시설안전공단, 지역 장애인부모회에 나눔 실천 = 한국시설안전공단 댐·항만실 직원들이 지난 9일 사천시장애인부모회를 찾아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했다.

사회적 가치 실현의 일환으로 봉사활동에 나선 댐·항만실 직원들은 이날 ‘장애인 부모회’를 방문해 생필품을 전달하고 ‘장애인 평생학교’에서 시설물 정비와 환경 미화활동을 실시했다.

○ ... 경기도시공사, 다산신도시 업무·근생 용지 공급 = 경기도시공사가 남양주시 다산신도시 내 업무용지 및 근린생활시설용지 12필지를 일반경쟁 입찰로 공급한다.

공급면적은 전체 9631.7㎡(필지 당 649.7㎡~1636.4㎡)이며 공급예정가격은 평당 1213만원~1385만원 수준이다. 업무용지는 업무시설(오피스텔 가능), 의료시설·교육연구시설, 제1·2종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근린생활시설용지 제1·2종 근린생활시설, 유치원·학원, 아동관련시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