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저축은행중앙회, 설 명절 맞이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손길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3-01-18 12:48 KRD7
#저축은행중앙회 #이웃돕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마포장애인복지관 #오화경
NSP통신-왼쪽부터 오화경 저축은행중앙회장,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이 함께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저축은행중앙회)
왼쪽부터 오화경 저축은행중앙회장,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이 함께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저축은행중앙회)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저축은행중앙회가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발 벗고 나섰다.

저축은행중앙회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및 마포장애인복지관에 소정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난 2022년 저축은행중앙회에서 임직원 대상으로 개최한 연말 바자회를 통해 모인 수익금을 바탕으로 재원을 마련했으며 질병 등 갑작스러운 위기 사유 발생 등으로 생계유지가 곤란한 저소득 어린이·장애인 가정에 치료비 등 긴급 경비 및 생계비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오화경 저축은행중앙회장은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 및 장애인 가정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나눔과 상생의 문화 확산을 위해 저축은행 업계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