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다이소, 신학기 필수 학용품·연령대별 신학기용품 180여종 내놔

NSP통신, 양채아 기자, 2019-02-19 17:16 KRD7
#다이소 #학용품 #아성다이소 #신학기 용품 #신학기
NSP통신-다이소가 신학기를 앞두고 신학기 준비용품 180여 종을 출시했다. (아성다이소)
다이소가 신학기를 앞두고 신학기 준비용품 180여 종을 출시했다. (아성다이소)

(서울=NSP통신) 양채아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신학기를 앞두고 초등학생부터 중고등학생, 대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필요한 신학기 준비 용품 180여 종을 출시했다.

디자인 상품인 미니멜로우 시리즈, 지친 학생들에게 주는 ‘대충 살자’라는 메시지를 활용한 디자인 문구 상품, 학교 생활에 필요한 생활 용품 등으로 구성했다.

초등학생들을 위한 신학기 용품에는 미술 시간을 위한 색칠 상품이 다양하게 출시했다. 또 다이소는 초등학생들을 위해 알림장, 받아쓰기 노트, 스케치북 등 필요한 노트도 준비했다.

G03-9894841702

다이소는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인기 캐릭터를 담은 캐릭터문구세트(라바, 세사미스트리트), 초등캐릭터네임스티커를 선보인다.

준비물 담기 좋은 무민보조가방, 위니더푸에코백,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무민반달파우치, 리락쿠마에코백, 리락쿠마사각파우치도 있다.

중고생들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상품들도 선보인다.

귀여운 디자인의 미니멜로우 시리즈는 미니멜로우PVC멀티케이스, 미니멜로우말랑이필통, 미니멜로우PVC노트 등 학용품이 구성됐다.

또한 떼어쓰는 마스킹테이프, 디스펜서마스킹테이프, 펄지캐스팅PVC스티커, 포인트마커와 같이 스터디플래너나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는 상품도 출시한다.

대학생들을 타깃으로 최근 20대가 SNS를 통해 가장 많이 외치는 ‘대충 살자’ 메시지를 활용한 디자인 문구를 출시했다.

다이소에서 대충살자시리즈스케쥴러, 대충살자시리즈암기장, 대충살자시리즈스프링노트 등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무거운 전공책과 화장품을 담기 좋은 천가방과 파우치도 선보였다.

NSP통신/NSP TV 양채아 기자, uiui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