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포르쉐, 티유브이 슈드(TUV SUD) 인증 중고차 사업 프로세스 획득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8-10-22 13:30 KRD7
#포르쉐 #인증중고차 #중고차사업 #수입차중고
NSP통신-포르쉐코리아 티유브이 슈드(TUV SUD) 인증 중고차 사업 프로세스 인증 획득 (포르쉐)
포르쉐코리아 티유브이 슈드(TUV SUD) 인증 중고차 사업 프로세스 인증 획득 (포르쉐)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포르쉐코리아가 세계적 권위의 글로벌 시험 인증 기관 티유브이 슈드(TUV SUD)로부터 인증 중고차 사업 프로세스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다.

포르쉐는 포르쉐 센터 분당 판교에 위치한 인증 중고차 사업의 신뢰성 및 전문성을 객관적으로 인정받기 위해 외부 독립 인증 기관 티유브이 슈드와 함께 평가를 진행했다.

이번 인증 평가를 통해 포르쉐는 중고차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신뢰성 확보는 물론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SP통신-포르쉐 인증 중고차 전문 테크니션이 111가지 항목을 점검하는 모습 (포르쉐)
포르쉐 인증 중고차 전문 테크니션이 111가지 항목을 점검하는 모습 (포르쉐)

티유브이 슈드의 정식 교육을 받은 엔지니어는 차량 내·외관상태, 주행거리, 사고유무를 포함한 111개 항목 검수를 통해 공식 매입이 결정되는 과정부터 신차 수준의 품질로 재상품화 되는 과정, 그리고 적절한 매입가를 책정하는 과정까지 사업의 전 과정을 철저히 점검했다.

G03-9894841702

이를 통해 포르쉐는 티유브이 슈드의 엄격한 모든 조건을 충족시키며 인증 중고차 사업 프로세스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다.

포르쉐는 사업의 전문성 강화 및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인증 중고차 사업을 평가하고 분석해 개선점을 도출할 예정이다.

포르쉐코리아는 현재 운영 중인 포르쉐 센터 분당 판교 전시장 인증 완료에 이어 향후 오픈 예정인 인증 중고차 전시장도 티유브이 슈드 인증 획득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9년 완공 예정인 포르쉐 센터 수원에는 인증 중고차 센터를 포함 인증 중고차 사업을 더욱 확장시키고 갈수록 증가하는 브랜드 수요를 충족시켜 고객 저변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포르쉐 인증 중고차는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2018년 상반기 판매된 인증 중고차 대수는 총 117대로, 전년 동기 대비 약 6.4%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으며 2012년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설립 대비 약 4배 성장했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