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LF몰, 스탠다이얼 팝업스토어 열어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2-07 18:21 KRD7
#LF(093050) #LF몰 #스탠다이얼 #팝업스토어

액세서리 브랜드 프루타와 콜라보한 바라클라바, 니트장갑 선보여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lfmall.com)이 PB(Private Brand) 여성 패션 브랜드 ‘스탠다이얼(standial)’의 팝업스토어를 오는 14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운영한다.

스탠다이얼은 ‘스타일의 기준점’을 새롭게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 10월 LF몰에 단독 론칭 했다. ‘컴포터블 & 컨템포러리(Comfortable & Contemporary)’를 브랜드 메인 슬로건으로 정해 순간의 유행에 그치는 것이 아닌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LF몰 스탠다이얼은 첫 FW시즌을 맞아 선보인 스탠다이얼 ‘The Scent of Daylight’ 니트컬렉션이 출시 한달 만에 LF몰 니트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에 오르는 등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케이블 가디건(Cable Round-neck Cardigan)과 니트 바라클라바(Boucle Knit Balaclava) 상품은 1차 물량 완판 후 재주문을 진행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G03-9894841702

더현대서울 지하 2층 EAST팝업존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탠다이얼이 오프라인으로 선보이는 첫 공식 행사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탠다이얼 니트컬렉션 등 의류와 함께 액세서리 브랜드 ‘프루타(FRUTA)’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프루타 특유의 독특하면서도 팝(POP)한 컬러를 녹여낸 니트 바라클라바 상품은 울 혼방의 팁이 있는 원사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추가로 스탠다이얼은 팝업 행사를 할인혜택 등을 제공한다.

LF몰 관계자는 “앞으로도 스탠다이얼은 온,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전용 콜라보 라인업과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