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폴 바셋, 해운대에 피자 특화 매장 오픈

2022-01-25 19:14, 박유니 기자 [XML:KR:8002:경제]
#폴 바셋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엠즈씨드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오는 26일,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피자 특화매장을 오픈한다.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의 피자를 전문으로 하는 ‘피자 일뽀르노’가 폴 바셋 매장에 입점한 것.

폴 바셋은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 협회에서 인증받은 정통 수제 화덕을 새롭게 설치했다. 이 곳에서 쉐프가 직접 만든 화덕 피자 6종을 비롯하여 샐러드와 스프, 파스타를 판매하며, 폴 바셋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확대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오픈한 피자 일뽀르노 (사진 = 폴 바셋 제공)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오픈한 피자 일뽀르노 (사진 = 폴 바셋 제공)

엠즈씨드 김용철 대표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한 형태의 매장을 기획했다”며, “정통 이탈리안 피자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로, 연인이나 가족단위 등 다양한 고객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주거 단지와 가까운 폴 바셋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첫 번째 특화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피자 특화매장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NSP7cut-3편-비상금대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