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SKT, T다이렉트샵서 설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2022-01-25 18:46, 이복현 기자 [XML:KR:8002:경제]
#SK텔레콤(017670) #T다이렉트샵 #설선물하기이벤트
확대
 (사진 = SK텔레콤)
(사진 = SK텔레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설 연휴를 맞아 자사의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에서27일까지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

SKT는 이번 설 연휴에 가족에게 스마트폰을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ZEM꾸러기폰ᆞ열공폰ᆞ아이폰ᆞ폴더폰 등 자녀와 부모님 세대는 물론 20~40대 고객까지 고려한 다양한 스마트폰을 준비했다.

T다이렉트샵 설 기획전을 통해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은 설 연휴 기간(1월 24일 ~ 2월 11일) 중 원하는 날짜를 배송일로 지정할 수 있다. 단, 주말 및 공휴일은 지정할 수 없다.

SKT는 기획전 참여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선물하기 신청 후 상담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서울ᆞ수도권(일부지역 제외) 고객 500명에게는 복주머니 포장과 호랑이 비누를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또 1년간 매달 배달의민족ᆞCUᆞ배스킨라빈스 등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쿠폰이 지급되는 티다팩과 다양한 T기프트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김성준 SKT 언택트CP담당은 “코로나19로 설 연휴에도 가족을 만나기 어려운 상황에서 T다이렉트샵의 선물하기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기쁨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NSP7cut-3편-비상금대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