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써볼까]려,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퍼퓸 라인

2021-12-01 14:07, 이복현 기자 [XML:KR:8006:생활/문화]
#아모레퍼시픽(090430) #려 #탈모증상완화퍼퓸 #제주산들바람라인 #서울석양라인
확대
 (사진 = 아모레퍼시픽)
(사진 = 아모레퍼시픽)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려(呂, RYO)가 지친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퍼퓸 라인을 새로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려(RYO) 자양 퍼퓸 라인은 ▲서울석양라인과 ▲제주산들바람라인 두 종류로, 각각 샴푸와 트리트먼트 2종으로 구성했다.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이며, 한국 대표 지역을 모티브로 한 향을 담아 여행지에서의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려 자양 탈모전문케어 서울석양 라인은 서울 석양의 신비롭고 세련된 정취를 담은 플로럴 향 계열 제품이다.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주는 Relaxing Scent 향 기술을 적용했다. 또 두피 냄새를 96% 제거해, 사용 이후에도 머리에 향이 오래 유지된다.

려 자양 탈모전문케어 제주산들바람 라인은 산뜻한 머스크 향 계열 제품이다. 겨울에도 포근한 제주 산들바람의 여유로운 정취를 담았으며, 고급 향수가 연상되는 잔향이 머리에 은은하게 남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서울석양, 제주산들바람 라인 제품은 실리콘 등 7가지 성분을 담지 않았다. 약산성이라 두피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