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턴: 더 스트릿’ 3월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3-04 15:49 KRD7
#턴더스트릿 #3월개봉 #메인포스터
NSP통신- (26컴퍼니)
(26컴퍼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턴: 더 스트릿’이 3월 개봉을 알리며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턴: 더 스트릿’은 꿈과 현실의 사이에서 방황하던 청춘들이 오직 춤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뭉쳐 뜨겁게 사랑하고 우정을 나누며 성장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임석진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인 ‘턴: 더 스트릿’은 라이징 스타들의 캐스팅으로 주목을 받았다.

G03-9894841702

춤이면 춤, 사랑이면 사랑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댄스 천재 ‘승훈’ 역에 화제의 아이돌 그룹 CIX의 승훈이 맡아 실제 길었던 연습생 생활을 경험으로 열정 넘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승훈의 절친한 친구이자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하며 밝은 에너지로 주위를 밝히는 ‘종윤’역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만능 엔터테이너 매력을 선보인 가수 겸 배우 홍은기가 맡아 ‘미스터 보스’ 이후 두 번째 작품으로 한층 더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인다.

데뷔라는 목표를 향해 발걸음을 멈추지 않고 아이돌 스타로 성공한 ‘진’ 역에는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에서 섬세한 감정연기로 호평을 받은 배우 최연청이 맡아 열연을 펼쳤다.

여기에 한지민, 정해인 주연 드라마 ‘봄밤’에서 당차고 솔직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예 배우 이유진이 왁킹의 여신 ‘릴리’로 분해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이외 세계랭킹 1위에 빛나는 최고의 비보이 그룹 진조크루의 멤버 자벨린(오명교)이 ‘텐’을, 월등한 실력으로 떠오르는 팝핀 댄서 진(권혁진)이 ‘썬’으로 작품에 참여해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로 극의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한 메인포스터는 하늘이 화창한 날 헤드셋을 착용하고 음악에 심취해 춤을 추고 있는 승훈의 뒷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늘을 향해 뻗어 올린 그의 손은 마치 목표하는 꿈을 갈망하는 그의 상황을 표현해주는 동시에 “미친듯이 춤추고 뜨겁게 사랑하라!”라는 카피가 더해져 춤을 향해 뜨거운 열정으로 포기 없이 달리는 청춘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감을 모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