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호라이즌 라인’ 1월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1-30 15:34 KRD7
#호라이즌라인 #1월개봉 #앨리슨윌리암스 #알렉산더드레이먼
NSP통신-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호라이즌 라인’이 내년 1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아찔한 고공 재난 서바이벌을 선사할 예정이다.

상공 1800미터, 조종사 사망, 계기판도 GPS도 없이 살아 남아야 하는 미션은 바다 속에서 살아 남아야 하는 ‘47미터’ 시리즈의 하늘판을 연상시키며 짜릿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영화는 경비행기로 열대의 한 섬으로 향하던 중 갑작스러운 조종사의 사망으로 조종 불가능한 비행기에 남겨진 자들의 고공 분투 재난을 담았다. 또 ‘인셉션’, ‘라이프 오브 파이’의 제작진이 합류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G03-9894841702

주연으로는 영화 ‘겟 아웃’의 여친역으로 사랑스러움과 소름 돋는 반전 매력을 함께 연기했던 앨리슨 윌리암스가 생존본능을 깨울 고공 분투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 받고 있다.

또 넷플릭스 시리즈 ‘라스트 킹덤’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국내 관객들에게도 얼굴을 알린 알렉산더 드레이먼이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포스터에는 이들의 앞날을 예시하듯 온통 검은 먹구름이 낀 상공 속을 아슬아슬하게 날아가는 비행기를 담아 과연 이들의 앞에 어떤 난관들이 닥칠지 아찔하게 만든다. 여기에 ‘살거나 추락하거나’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영화에서 만날 최악의 상황을 생생하게 떠올리게 만든다.

‘호라이즌 라인’은 생존 가능성이 보이지 않는 최악의 재난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고공 분투을 보여줄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