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건설,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부문 종합대상 수상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07-06 15:58 KRD7
#롯데건설 #종합대상 #아파트부문 #한국서비스대상 #KSA
NSP통신-(사진=롯데건설)
(사진=롯데건설)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롯데건설이 지난 3일 ‘2020 한국서비스대상’에서 19년 연속 아파트 부문 종합대상을 차지했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상이다.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 향상을 목표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에게 주어진다.

이번에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차지한 롯데건설은 1999년 국내 주택업계 최초로 ‘롯데캐슬’을 출시했다. 2016년에는 롯데캐슬 브랜드 로고와 디자인을 대폭 교체했고, 지난해에는 ‘롯데캐슬3.0’까지 선보였다.

G03-9894841702

이어 롯데건설은 지난해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LE-EL)’을 론칭했다. 론칭과 함께 르엘캐슬 갤러리를 개관하며 르엘의 모습을 일부 구현했다.

롯데건설은 이번 수상으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임을 입증했으며, 고객의 니즈 변화에 대응해 고객 생활 전반의 편의와 품격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민간임대주택 자산운영서비스 플랫폼 ‘엘리스(Elyes)’를 론칭해 생활편의, 육아교육, 가사생활 지원과 주택교환서비스 등을 제공해 고객의 편의를 크게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았고, 입주민 대상 무상 서비스인 ‘캐슬플러스 서비스’ 역시 기존에 실시하던 청소 서비스에 조경 유지관리, 코로나19 대비 방역 서비스 등을 더해 서비스를 다양화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캐슬의 브랜드 미션인 ‘우리 가족이 살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입지선정, 상품개발, 품질, 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앞서겠다’를 실천하고자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19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을 계기로 다시 한번 초심으로 돌아가 롯데캐슬이 고객 마음 속에 항상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