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진안 고원시장·청년몰, 동행세일 참여..‘경품 쓰나미’

2020-07-04 11:08, 김광석 기자 [XML:KR:8003:사회]
#진안군 #진안 고원시장 #청년몰 #동행세일 #중소벤처기업부
확대
진안고원시장 전경
진안고원시장 전경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진안 고원시장과 청년몰이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에 참여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행사다.

동행세일 기간 중 대형마트, 전통시장, 온라인쇼핑몰 등이 참여해 최대 50%까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진안군은 행사 추진을 위해 국비 3000만원을 확보했다.

행사기간 중 고원시장과 청년몰을 방문하면 품목별 10~50% 할인된 가격에 물건을 구입할 수 있으며 푸짐한 경품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대형TV, 김치냉장고, 테블릿PC, 청소기 등 전자제품을 비롯해 청년몰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고원시장의 경우 1만원이상 구매 시, 청년몰은 금액에 상관없이 영수증 제출 고객에게 경품권을 배부한다.

경품추첨은 9일(고원시장), 14일(청년몰)에 각각 진행한다.

김정오 고원시장상인회장은 “시장방문 고객은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1m 이상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을 준수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진안군 재난지원금 효과에 이어 동행세일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영세 상인들이 모처럼 웃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안 고원시장상인회는 기간 중 장날에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전통놀이 체험과 버스킹 공연, 마술쇼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도 진행한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