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수원시의회, 제11대 후반기 원구성 마쳐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0-07-03 16:19 KRD7
#수원시청 #수원시의회 #수원시의원 #유재광의원
NSP통신-2일 수원시의회 원구성 후 이현구 도시환경위원장(왼쪽부터), 이미경 복지안전위원장, 유재광 의회운영위원장, 조석환 의장, 김기정 부의장, 양진하 기획경제위원장, 김정렬 문화체육교육위원장, 채명기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의회)
2일 수원시의회 원구성 후 이현구 도시환경위원장(왼쪽부터), 이미경 복지안전위원장, 유재광 의회운영위원장, 조석환 의장, 김기정 부의장, 양진하 기획경제위원장, 김정렬 문화체육교육위원장, 채명기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의회)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수원시의회(의장 조석환)가 3일 제353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열어 제11대 후반기를 이끌어갈 상임위원장 선출을 완료하고 원구성을 마쳤다.

시의회는 37명 의원 전원이 출석했으며 선거를 통해 의회운영위원회 등 총 5곳의 각 상임위원장을 선출했다.

후반기를 이끌어갈 각 상임위원장들은 모두 재선의원으로 ▲의회운영위원장 유재광 의원 ▲기획경제위원장 양진하 의원 ▲도시환경위원장 이현구 의원 ▲문화체육교육위원장 김정렬 의원 ▲복지안전위원장에는 이미경 의원이 선출됐다.

G03-9894841702

이로써 수원시의회는 지난 1일 후반기 의장에 조석환 의원, 부의장에 김기정 의원을 선출한데 이어 2일에는 예산결산특별위원장으로 채명기 의원을 선임한 뒤 이날 각 상임위원장을 선출하며 후반기 원구성을 모두 마쳤다.

후반기 상임위원장 선거를 모두 마친 후 수원시의회는 전반기 의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전반기 의장단과 부위원장에게 공로패 및 감사패를 수여하며 모든 일정을 마무리했다.

조석환 의장은 “오늘 상임위원장 선출과 함께 후반기 원 구성을 마쳤다”며 “수원시민의 삶의 질 개선이라는 공동의 목표로 함께 소통하고 협치하는 모습으로 시민에게 힘이 되는 의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