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북도, ‘랜선으로 떠나는 울 가족 추억여행’ 이벤트 실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06-01 15:12 KRD7
#경상북도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가족추억소환 #울가족경북여행 #경북가족여행

가족과 함께한 추억여행, 이제 다시 경북으로 인생샷 찰칵!...스타일러, 공기청정기, 아이패드, 경북권 호텔/리조트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NSP통신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상북도는 1일부터 경북문화관광공사와 경북나드리 이벤트 시리즈 중 첫 번째로 ‘랜선으로 떠나는 울 가족 추억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청정, 힐링, 안전이라는 뉴노멀 트랜드에 맞는 비대면 언택트 관광을 활성화 하고자 SNS를 매개체로 추억의 가족여행 사진을 게시해 경북관광의 옛 추억을 소환하고 가족단위 관광객의 경북관광명소 방문을 유도하고자 기획됐다.

응모자격은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1일부터 30일까지다.

G03-9894841702

응모를 희망하는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경북나드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경북관광명소에서 가족들과 찍은 추억의 옛사진을 찾아 #경북가족추억소환 #울가족경북여행 #경북가족여행 해시태그와 사진의 장소 및 간단한 사연을 작성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후 경북나드리 인스타그램에 참여댓글을 남기면 된다.

작품심사는 전문가 및 온라인 유저 참여형 투표를 통해 이뤄지며, 1등 스타일러(1명), 2등 공기청정기, 아이패드(2명), 3등 경북권 호텔/리조트 숙박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작품심사 결과발표는 오는 7월 10일 경북나드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상철 문화관광체육국장은 “랜선으로 떠나는 울 가족 추억여행은 코로나19로 침체된 분위기 속에 SNS 이용자들의 경북 가족여행의 옛 추억을 소환하고 다시 경북관광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기획했다”며, “경북의 산과 강, 바다, 문화유산 등의 다양하고 안전한 청정·힐링 관광명소를 재방문해 가족여행의 소중하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북나드리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경북나드리, @gbnadri 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