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유비, 웹드 ’인서울2’ 합류..축구 동아리 주장 변진수 역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5-22 14:05 KRD7
#유비 #인서울2 #출연
NSP통신- (이엘라이즈)
(이엘라이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유비가 웹드라마 ‘인서울2’에 출연을 확정졌다.

'인서울'은 성장 드라마로 지난해 시즌1에서는 엄마와 단둘이 살고 있는 고3 수험생 다미가 인서울 대학 진학을 목표로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려내며 시청자 사랑을 받았던 웹드라마이다.

시즌2에서는 인서울 대학 진학에 성공한 뒤 룸메이트가 된 주인공들의 좌충우돌 캠퍼스 생활을 담아낼 예정이다.

G03-9894841702

새 시즌에 합류하게된 유비는 극 중 려고대 경영학과 재학 중인 축구 동아리 주장 ‘변진수’ 역을 맡았다. 남자들이 말하는 '진짜 재밌고 웃긴 형'의 바로 그 '형'의 캐릭터를 보여준다.

하림(진예주 분)과의 짧은 교제 이후 하림의 이야기를 아무렇지도 않게 하고 다니는 ‘전남친’으로 등장해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유비는 앞서 데뷔작인 메디컬 엑소시즘 드라마 ‘프리스트’에서 친화력 가득한 막내 ‘용필’로 등장해 능청스러운 매력을 뽐낸데 이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서는 갑질을 일삼는 안하무인 금수저 ‘서지훈’으로 활약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웹드 '인서울' 시즌2는 오는 6월 네이버 V오리지널, 유튜브, JTBC에서 방영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