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 북구갑 양금희 후보, 앞산 충혼탑 참배...총선 결전 다짐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0-03-28 17:59 KRD7
#양금희후보 #대구북구갑 #미래통합당 #대구시

이명규 전 국회의원 비롯 지자체 의원 8명 동행

NSP통신-28일 양금희 후보는 지지선언한 전·현직 지자체 의원들과 함께 앞산 충혼탑 찾아 참배를 하고 총선 결전의지를 다졌다.
28일 양금희 후보는 지지선언한 전·현직 지자체 의원들과 함께 앞산 충혼탑 찾아 참배를 하고 총선 결전의지를 다졌다.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미래통합당 양금희 후보(대구 북구갑)는 28일 지지선언한 8명의 전·현직 지자체 의원들과 함께 앞산 충혼탑을 찾아 참배하고 총선에서 필승 결의를 다졌다.

참배를 마친 양 후보는 이 자리에서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자유시장경제 체제 유지를 위해 투쟁하겠다”며 결전의지을 다졌다.

양 후보는 자신의 미래통합당 공천에 대해 “여성인재 영입과 여성의 정치참여 기회확대 차원에서 결정된 것”이라며 “인구의 절반이 여성인 점을 감안하면 여성 정치인이 아직도 많이 부족한 실정”이라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또 “국회에 입성하면 더 많은 여성들이 정치에 참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연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양금희 후보의 앞산 충혼탑 참배에는 이명규 전 국회의원이 동행했으며, 김창수 공동선대위원장, 김석환 전 대구시의원, 구본항 전 대구시의원, 최광교 전 대구시의원, 이강열 전 북구구의원, 김지만 대구시의원, 고인경 북구구의원, 조명균 북구구의원, 차대식 북구구의원이 참석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