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세븐에듀M, 수학 열공단 모집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3-26 09:25 KRD7
#세븐에듀M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M은 올패스를 신청하는 중1·중2·중3 학생들에게 해당 학년 1학기 중간고사 내신 기출 적중 문제집 20회 분량을 무료 배송해준다.

세븐에듀 M에서 제공하는 내신 기출 적중 문제집은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내신시험 문제와 같은 유형의 문제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어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한다.

코로나19 여파로 전국 초·중·고 개학이 4월 6일로 연기된 가운데, 개학 연기에 따른 학습 공백은 요즘 모든 학부모들의 공통적인 고민이다. 하지만 학생들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는 것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수학 공부법과 효율적인 계획을 짜고 실천하기가 쉽지 않다.

NSP통신-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세븐에듀M에서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수학 공부법 상담은 물론 맞춤별 학습 계획까지 제공하는 신학기 수학 열공단을 무료로 모집하는 것이다.

G03-9894841702

신학기 수학 열공단은 개학 연기로 학습 공백이 생긴 학생들을 위해 수학 연구원들이 개인별 수학 공부 계획을 상담해주는 것은 물론 학생들이 원하면 자신의 학습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진단 테스트도 무료로 제공한다. 진단 테스트는 선택 사항이다.

수학 강사 차길영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개학이 연기되면서 학업 공백 상태가 꽤 많이 이어져 왔기 때문에 지금부터라도 계획을 짜면서 중단됐던 학업을 이어나가는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학습 계획표를 짜고 계획표대로 공부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