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남양유업,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 런칭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3-25 09:00 KRD7
#남양유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CareB)]의 정식 런칭과 케어비 공식 몰을 오픈한다.

케어비 이유식은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식단을 바탕으로 유전자 분석 결과를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 아이의 성장에 맞도록 균형 잡힌 영양을 설계한 밸런스 이유식, 400종 메뉴로 구성된 월령별 식단,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 도입을 통한 안전성, HACCP 인증을 받은 철저한 위생관리, 전문 배송원의 문 앞까지 새벽 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배달이유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특히,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의 가장 큰 특징은 유전자 분석을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에 있다.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은 내 아이 유전자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기본적인 영양 균형은 물론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식단이다.

NSP통신-케어비 이유식 (남양유업 제공)
케어비 이유식 (남양유업 제공)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은 3가지 유형으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더 담은 칼슘 철분 영양맞춤 식단,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더 담은 마그네슘 영양맞춤 식단, 두뇌와 피부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더 담은 오메가3와 오메가6 영양맞춤 식단으로 구성되어 있다.

G03-9894841702

아이의 유전자 분석은 케어비 몰에서 유전자 검사 키트 구매 후, 케어비 유전자 분석 서비스가 가능한 병의원을 방문하여 검사 의뢰 및 샘플 채취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케어비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케어비 공식 몰이나 스마트폰 앱으로 이유식을 주문하면 전국의 가정배달 대리점이 해당 상품을 문 앞까지 배달해 주며, 내 아이 상태에 따라 식단과 원하는 배송일을 엄마가 직접 고르고 스케줄링 할 수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