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오산시 잔다리마을공동체, 대구시에 초록콩두유 기부

2020-02-27 16:58, 조현철 기자 [XML:KR:8005:전국]
#오산시청, #잔다리마을, #초록콩두유, #대구시코로나, #오산마을기업
확대
26일 오산시 마을기업 잔다리마을공동체 농업법인이 대구시에 기부한 초록콩두유. (사진 = 오산시)
26일 오산시 마을기업 잔다리마을공동체 농업법인이 대구시에 기부한 초록콩두유. (사진 =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 마을기업 잔다리마을공동체 농업법인이 26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에 2500만원 상당 초록콩두유 1300박스를 기부했다.

홍진이 잔다리마을공동체 대표는 “지역의 마을기업으로 정부와 시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성장한 만큼 어려운 시기에 작은 정성이라도 보태고 싶어 동참하게 됐다”며 “저희 제품으로 대구에 계신 분들의 영양섭취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하루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잔다리마을공동체는 오산시 잔다리마을 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설립한 마을기업으로 첨가물을 넣지 않은 건강한 두유로 유명한 기업이다.

이번에 기부한 초록콩 두유는 잔다리마을공동체의 신제품으로 경기도 농업기술원에서 개발한 국산 토종콩을 주원료로 통째로 갈아 넣었으며 유화제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은 제품이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