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강희성 호원대 총장, '꽃 선물 릴레이' 동참

2020-02-26 13:34, 김광석 기자 [XML:KR:8003:사회]
#호원대, #강희성 총장, #꽃 선물 릴레이, #화훼농가, #코로나19
+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호원대학교 강희성 총장이 26일 신종코로나19 여파로 힘든 시기를 격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경기침체를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전국적으로 확산 되고 있는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이다.

강희성 총장은 교내 환경미화원 반장에게 학교를 위해 애써주신데 대한 보답으로 감사한 마음을 담아 꽃다발을 선물했다.

호원대는 추후 위축된 화훼 소비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교직원을 대상으로 꽃 소비 장려 운동을 추진 할 예정이다.

강희성 총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졸업식이나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 온 국민이 한마음 돼 하루속히 위기상황(코로나19)을 극복해 정상적인 일상 및 경제활동으로 복귀하길 기원한다”며 캠페인 동참 취지를 밝혔다.

한편 곽병선 군산대 총장의 지명을 받아 릴레이에 동참한 강희성 호원대 총장은 다음 참여자로 구춘서 한일장신대학교 총장에게 릴레이 캠페인 동참을 제안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