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라네즈, 고보습 비타민 크림 ‘래디언-C 크림’ 출시

2020-02-25 11:50, 이복현 기자 [XML:KR:8006:생활/문화]
#아모레퍼시픽(090430), #라네즈, #래디언C크림
확대
 (사진 = 아모레퍼시픽)
(사진 = 아모레퍼시픽)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피부 속 숨어 있는 미세한 잡티를 개선하는 ‘래디언-C 크림’을 오는 3월 1일 출시한다.

라네즈 래디언-C 크림은 비타민C 유도체 8.5%,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 비타민E가 결합된 Radian-C Super Blend를 바탕으로, 미세잡티까지 개선해 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비타민 크림이다.

일반적인 비타민C는 에센스와 앰플처럼 묽은 제형에서만 안정화되기 쉬운 성분인데 반해 래디언-C 크림은 pH 약산성 수분크림 속에 고함량 비타민C를 안정화시킨 혁신적인 비타민 화장품이다.

특히 래디언-C 크림은 현대인들에게 쉽게 노출되는 블루라이트와 일시적 붉은 기를 유발하는 적외선 등 일상 속 유해 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자극받은 피부 장벽을 개선해 피부 본연의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 등 철저한 사전 테스트를 거쳐 트러블성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인공향, 합성색소 등 7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7-FREE 저자극 비타민 크림이다.

한편 라네즈 래디언-C 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숍(충무로점, 가로수길점)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 몰, 아리따움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