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깨끗한나라, 육아 인식 개선 프로젝트 ‘함께해 유(YOU)’ 진행

2020-02-18 09:04, 박유니 기자 [XML:KR:8006:생활/문화]
#깨끗한나라(00454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는 ‘보솜이 육아끝판왕 캠페인’의 일환으로 ‘함께하는 육아’의 중요성을 알리는 육아 인식 개선 프로젝트 ‘함께해 유(YOU)’를 진행한다.

‘함께해 유(YOU)’ 프로젝트는 함께 키우고 함께 웃는 슬기로운 육아 문화를 조성하고,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육아 사연을 공유하고 공동육아를 약속하는 ‘공동육아 온에어(On-air)’, 육아 중인 지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마음 전달 사서함’,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풍성하게 꾸며줄 ‘마음 전달 스티커’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공동육아 온에어(On-air)’는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와 함께 공동육아를 다짐하는 사연 응모 이벤트로 공동육아를 약속하는 메시지를 적어 이벤트 사이트에 접수하면 된다.

 

확대
함께해 유(YOU) 프로젝트 (사진 = 깨끗한나라 제공)
함께해 유(YOU) 프로젝트 (사진 = 깨끗한나라 제공)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마음 전달 사서함’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솜이 모델인 다둥이 아빠 백종원의 이미지가 담긴 디지털 카드에 메시지를 적은 후 링크를 복사해 전달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다채롭게 꾸며줄 한정판 ‘마음 전달 스티커’도 준비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게시할 때 ‘육아 끝판왕’, ‘공동육아 중’, ‘독박 탈출’ 등 육아 중인 부모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스티커를 제공한다.

앞서 깨끗한나라는 육아끝판왕 캠페인을 통해 좋은 육아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 왔다. 지난 4월에는 자신만의 육아 비법을 공유하는 ‘나만의 육아끝판왕 레시피’ 공모를 진행, 다양한 육아 노하우를 나누는 장을 마련해 소비자의 호응을 얻었다. 8월에는 ‘리얼 육아 신춘문예’를 개최하고 우수작을 선정해 영상으로 선보였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육아 고충을 털어놓고,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공동육아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은 물론 좋은 육아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