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뉴이스트, 14일 컬래버 음원 ‘Let’s Love’ 발매

2020-02-14 12:33, 류수운 기자 [XML:KR:8007:연예/스타]
#뉴이스트 #밸런타인데이 #컬래버 #Let’s Love #스푼즈
멤버 전원 작사·백호 작곡 참여..곡 완성도 극대화
확대
 (사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사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뉴이스트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음원을 발매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뉴이스트는 14일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와 컬래버레이션한 음원 ‘Let’s Love’(렛츠 러브)을 선보인다.

뉴이스트는 이번 음원을 통해 모든 이들의 애정 어린 마음이 가득 담긴 메시지를 전달하는 우체부로 깜짝 변신할 예정이다.

‘사랑을 나누고, 사랑을 하자(SEND LOVE, BE LOVE)’라는 주제를 담은 ‘Let’s Love’는 감각적인 기타 사운드, 다정한 가사와 어우러진 뉴이스트의 목소리가 쵸콜릿 보다 진한 달콤함을 더해준다.

특히 이번 음원은 뉴이스트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멤버 백호는 직접 작곡에 참여해 프로듀서로의 면모를 선사,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한편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와 또 한 번의 특별한 만남으로 진행된 뉴이스트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Let’s Love’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