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전효성, 뷰티 서바이벌 ‘배틀 코덕쇼’ MC 발탁..3월 첫 선

2020-02-12 13:50, 류수운 기자 [XML:KR:8007:연예/스타]
#전효성, #뷰티예능, #뷰티서바이벌, #배틀코덕쇼, #MC
확대
 (사진 = JHS엔터테인먼트)
(사진 = JHS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뷰티 예능 MC로 낙점됐다.

12일 소속사 측은 “다양한 방송과 공연 등으로 꾸준히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전효성이 위라이크채널에서 선보이는 '배틀 코덕쇼'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배틀 코덕쇼’는 ‘코스메틱 덕후들의 자체발광 뷰티 서바이벌’이라는 콘셉트로 기존 연예인 패널 위주의 진부한 리뷰 형식의 뷰티 프로그램 형식을 과감히 탈피한 스타 뷰티 유튜버들의 서바이벌 뷰티쇼로 오는 3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MC 전효성과 호흡을 맞출 뷰티 유튜버로는 ‘홍루나(장은홍)’, ‘재유(유재경)’, ‘소봉(곽소현)’, ‘바른남자 준구씨(정준구)’ 등이 참여한다.

이들은 각 회차별 주제에 맞게 본인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뷰티 콘텐츠를 제작해 전문 심사위원단과 시청자의 평가를 거쳐 상금 300만원을 받을 우승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한편 ‘배틀 코덕쇼’는 KT 올레TV, SK BTV, 스카이라이프, 티브로드, 딜라이브, 서경방송 등과 OTT플랫폼 웨이브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