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임해규, “황교안 대표 노력 21대 총선 압승 결실 맺을 것”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2-12 10:18 KRD7
#임해규 #황교안 #21대 총선 #신정치혁신특별위원회
NSP통신-자유한국당 신정치혁신특위 임해규 위원장(우)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좌) (임해규 예비후보)
자유한국당 신정치혁신특위 임해규 위원장(우)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좌) (임해규 예비후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임해규 자유한국당 경기 부천 원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신정치혁신특별위원회 정치혁신소위원장)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를 칭찬하며 오는 4·15 총선 압승을 기대했다.

임 예비후보는 11일 여의도 한 식당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신정치혁신특별위원회 위원 오찬간담회에서 “혁신과 통합의 원칙을 흔들림 없이 추진해 온 황교안 대표의 노력이 자유한국당 21대 총선 압승으로 결실을 맺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에 황교안 대표는 “종로로 시작해서 총선 승리를 이끌어가겠다”며 “‘종로 출마가 이 정권이 만들어놓은 나쁜 프레임에 말려드는 것이다’라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았다는 것을 잘 안다. 그러나 종로 선거는 개인 후보 간의 대결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시민들의 소중한 뜻을 모아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화답했다.

G03-9894841702

한편 송희경 의원, 이두아 변호사(전 국회의원) 등 참석한 신정치혁신특별위원회 소속 위원들은 황 대표의 당선을 기대했고 자유한국당 신정치혁신특위는 황교안 대표 취임 후 신설된 조직으로 총선 공천제도 개혁, 당 혁신, 국회의원 특권 개혁 등을 논의해왔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