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울프 콜’ 3월 5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2020-02-11 14:40, 이복현 기자 [XML:KR:8007:연예/스타]
#울프콜 #개봉일 #메인포스터 #잠수함액션
확대
 (사진 = 판씨네마)
(사진 = 판씨네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울프 콜’이 3월 5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해상으로 실체를 드러낸 핵 잠수함과 전쟁의 소용돌이 한가운데에서 핵 미사일 발사를 저지하려는 작전에 투입된 군인을 중심으로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한다.

방심하면 바로 삼켜질 듯한 검은 파도와 잿빛 연기로 가득 찬 회색 하늘, 그리고 검붉은 화염을 뿜어내며 폭발하는 전투 헬리콥터는 사상 최악의 핵 전쟁을 막기 위해 벌어진 위대하고 처참한 전장을 리얼하게 전한다.

여기에 ‘덩케르크 제작진의 초대형 잠수함 액션’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영화의 작품성과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자극한다.

‘덩케르크’, ‘헌터 킬러’ 제작진의 참여로 화제를 모은 ‘울프 콜’은 실제 핵 탄도 미사일 잠수함(SSBN)과 핵 추진 공격 잠수함(SSN)을 등장시키며 고강도 수중 액션 촬영으로 현대 첨단 전쟁의 긴박한 현장을 리얼하게 재현했다.

여기에 ‘라이언 일병 구하기’ 사운드팀이 만들어낸 실감나는 사운드 효과는 스펙터클한 수중 전투를 스크린으로 체험할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