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아모레퍼시픽그룹, 獨 iF 디자인 어워드 3관왕 수상

2020-02-10 16:01, 이복현 기자 [XML:KR:8006:생활/문화]
#아모레G(002790), #블랭크, #독일iF디자인어워드, #오설록, #이니스프리
블랭크(blank)∙오설록∙이니스프리 수상
확대
 (사진 = 아모레퍼시픽그룹)
(사진 = 아모레퍼시픽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0(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0)에서 브랜드 블랭크(blank), 오설록, 이니스프리로 3관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블랭크(blank)가 수상했다. 블랭크는 2019년 신규 론칭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취향과 개성을 표현하는 메이크업을 추구한다.

오설록과 이니스프리는 패키지 부문에서 각각 상을 받았다.

오설록은 2019년 7월, 상품 패키지 디자인 전반을 새롭게 개발하면서 리뉴얼 출시한 순수차 라인 디자인으로 수상했다. 오설록의 정수를 담은 순수차 라인은 브랜드의 신뢰성과 정통성을 보여주는 대표 상품이다.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대표 남성 라인인 ‘포레스트 포 맨(Forest for Men)’으로 수상했다. 제주 청정 자연의 원료를 담은 자연주의 브랜드 진정성에 밀레니얼 남성들의 감성을 더해 디자인한 라인이다.

아모레퍼시픽 허정원 디자인 센터장은 “아모레퍼시픽그룹 디자이너들의 감각을 통해 각 브랜드의 정체성과 제품의 특징을 담아낸 디자인이 세계적으로 높이 평가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이 브랜드 이미지를 견고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민과 도전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