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올리브영, 모두의 발렌타인 선물 기획전 실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2-07 09:07 KRD7
#올리브영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영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모두의 발렌타인’을 콘셉트로 한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

올리브영은 발렌타인데이가 연인뿐 아니라 누구에게나 의미 있는 선물을 줄 수 있는 날로 변화함에 따라 이번 행사 콘셉트를 ‘모두의 발렌타인’으로 정했다. 대표적인 선물로 꼽히는 향수와 남성화장품 외에도 색조, 더모 화장품 등 남녀 모두에게 인기 있는 대표 제품들로 기획전을 구성했다.

먼저 남성을 위한 선물로 실용적인 아이템을 제안한다. 사용이 간편한 올인원(All-in-One) 스킨케어 제품부터 자연스럽게 피부를 보정해 주는 색조 화장품, 남성용 멀티 비타민, 면도기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NSP통신-모두의 발렌타인 선물 기획전 (올리브영 제공)
모두의 발렌타인 선물 기획전 (올리브영 제공)

발렌타인데이 선물의 대표주자인 향기 관련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1만원대부터 8만원대까지 가격대별 향수 외에도 가볍게 뿌릴 수 있는 바디미스트, ‘향테리어(향기+인테리어)’를 위한 디퓨저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G03-9894841702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봄을 앞두고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네일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대표 인기 브랜드인 ‘데싱디바’는 주요 품목 20% 할인하며, ‘젤라또팩토리’의 주요 상품은 6900원 또는 7900원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은 발렌타인데이 콘셉트를 담은 ‘러브 포 올’ 키트 증정 프로모션도 펼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의 의미가 고마운 사람에게 감사를 전하는 날로 확대된 만큼,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 중심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행사 콘셉트처럼 선물의 의미와 실속 모두 챙기는 ‘모두의 발렌타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