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먼데이키즈 ‘단독 콘서트’, 신종 코로나 여파로 연기..3월 20일 개최

2020-02-05 15:44, 류수운 기자 [XML:KR:8007:연예/스타]
#먼데이키즈, #이진성, #신종코로나, #단독콘서트, #연기
확대
 (사진 =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사진 =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먼데이키즈(이진성)가 오는 7일 예정된 단독 콘서트를 다음 달로 연기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결정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에 대한 전국민적 우려와 확산 방지 및 관객 보호 차원에서 이뤄졌다.

이에 따라 먼데이키즈 단독 콘서트 ‘Tempo In Ballad(템포 인 발라드) 첫 번째 이야기 '먼데이키즈' 콘서트’는 오는 3월 20일 오후 8시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됐다.

이번 연기로 환불을 원하는 예매자는 각 예매처를 통해 수수료 없이 환불받을 수 있다.

다음은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지난 4일 SNS에 밝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먼데이키즈 이진성입니다.

죄송한 말씀을 전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오는 2월 7일(금)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 예정이던 Tempo In Ballad 첫 번째 이야기 '먼데이키즈' 콘서트가 우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3월 20일(금) 오후 8시로 최종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대관 사정으로 무기한 연기하지 못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멜론 티켓,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내에 안내글은 모두 새로운 날짜로 바뀔 예정이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은 각 예매처(멜론 티켓,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에서 수수료 없이 무료로 환불될 예정이니 부담 갖지 마시고 편하게 문의하시고 환불 요청 주세요.

멀리까지 차편 예매해서 일정 잡으신 분들 많을 텐데 번거롭게 해드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여러분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제발 이 바이러스가 잦아들어 따뜻해질 때쯤 늦지 않게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