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몬스터’ 11월 7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0-23 13:45 KRD7
#몬스터 #개봉일 #메인포스터
NSP통신- (빅웨이브시네마)
(빅웨이브시네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몬스터’가 오는 11월 7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몬스터’는 아무도 없는 사막 한 가운데에서 기억을 잃은 채 불시착한 6인의 생존자, 그들이 거대한 몬스터들의 공격으로부터 살아 남기 위해 필사의 탈출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 영화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몬스터’의 메인포스터는 가장 먼저 기이하고 공포스러운 모습으로 거대한 공격을 예고하고 있는 몬스터의 모습으로 시선을 단번에 압도한다.

G03-9894841702

몬스터는 금방이라도 모든 것을 뒤집어 삼켜 버릴 것 같은 포스를 내뿜으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사막 모래바람을 가르며 서 있는 여섯 명의 생존자들은, 최악의 상황 속 목숨을 건 탈출을 감행하기 위해 각자의 무기를 쥐고 비장한 표정으로 서 있다.

두려움과 결의가 뒤섞인 눈빛은 과연 이들이 괴물과의 사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영화 ‘몬스터’는 자신이 누구인지, 어떻게 이곳에 오게 되었는지 모든 해답을 잃은 채 미스터리한 상황에 빠진 생존자들, 그리고 그들이 불가사의한 공포에 맞서 벌이는 필사의 사투는 최고의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