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동백꽃 필 무렵, 후발 OST 라인업 확정..소유부터 가은까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10-22 14:28 KRD7
#동백꽃 필 무렵 #OST #소유 #김필 #가은
NSP통신- (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OST 후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된 '동백꽃 필 무렵' OST 후발 라인업 이미지에 따르면 소유 김필 헤이즈 김나영 펀치 가은 등 실력파 가수들이 포진됐다.

'동백꽃 필 무렵'의 음악감독 '개미'는"좋은 대본과 여러 장르의 적절한 배합이 잘 어우러진 드라마인 만큼 여러 색깔의 가수들, 그리고 적재 적소에 잘 어울리는 좋은 음악을 통해 팬 여러분께 더 큰 감동을 안겨드리겠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앞서 '동백꽃 필 무렵'은 존박의 '이상한 사람'부터 모트X용주의 '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 오왠의 'Loser(루저)', 임한별의 '꽃처럼 예쁜 그대' 등 네 곡의 OST를 통해 극 분위기 환기와 배우들의 감정선을 극대화시키며 인기에 힘을 실어준 바 있어 앞으로 선보여질 OST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 연출 차영훈)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공효진 분)을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강하늘 분)의 폭격형 로맨스와 이들을 둘러싼 생활밀착형 치정 로맨스 작이다. 현재 수목극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중으로 15%대(닐슨코리아)를 바라보고 있다.

한편 KBS2 ‘동백꽃 필 무렵’은 오는 23일 밤 10시 21,22회가 연속 방영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