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정읍시, 방송인 표영호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9-09-17 18:30 KRD7
#정읍시 #홍보대사 #표영호 #교육아카데미
NSP통신-유진섭 정읍시장(사진 왼쪽)이 방송인 표영호 씨를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
유진섭 정읍시장(사진 왼쪽)이 방송인 표영호 씨를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정읍시가 개그맨 표영호 씨를 정읍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표 씨는 앞으로 2년간 정읍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시는 인지도 높은 연예인이자 인기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표영호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 관광과 기업 유치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표 씨는 각종 지역 행사와 방송 등을 넘나드는 적극적인 활동으로 정읍시의 풍성한 역사와 먹거리 등 다양한 매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특히 표 씨는 강연과 교육아카데미를 운영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갖고 있어 시의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표 씨는 현재 소통전문가로서 스피치 교육에 힘쓰며 전국에서 가장 바쁜 강사로 최고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표 씨는 “방송인의 한 사람으로서 역사와 문화 자원이 풍부한 정읍시 홍보대사로 참여하게 된 걸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정읍시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진섭 시장은 “각종 문화공연과 축제, 행사 등에서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정읍시를 알리고 위상을 높이는데 열정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