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헬보이’ 데이빗 하버 대 밀라 요보비치 연기 대결 관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25 11:33 KRD7
#헬보이 #데이빗하버 #밀라요보비치
NSP통신-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션 영화 ‘헬보이’ 속 명품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 대결이 관심을 모은다.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 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블러디 액션 영화다.

먼저 인기 드라마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를 통해 얼굴을 알린 데이빗 하버가 주인공 헬보이 역을 맡아 시선을 끈다.

G03-9894841702

데이빗 하버는 연극으로 다져진 탄탄한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자타공인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이번에는 상상을 초월하는 힘과 유머러스한 입담을 지닌 독특한 매력의 캐릭터 헬보이로 완벽 변신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외모뿐 아니라 그가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으로서 어떤 폭발적인 블러디 액션을 선사할지 기대하게 한다.

이어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에서 활약하며 강인한 여전사의 모습을 보여준 밀라 요보비치가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블러드 퀸’ 역할을 맡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1997년 ‘제5원소’에서 남다른 존재감으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킨 그녀는 전작들에서 주로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여왔다. 이러한 그녀가 인류의 파멸을 위해 수세기 만에 부활한 마녀 ‘블러드 퀸’으로 변신해 이번에는 어떤 카리스마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그녀가 ‘헬보이’에 대적하며 선보일 환상적인 연기 호흡과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영화 ‘헬보이’는 4월 11일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