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침에 읽고가자

2019 서울모터쇼 자율주행차 시승 행사 실시 外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9-03-22 07:00 KRD7
#2019서울모터쇼 #자율주행차시승 #르노삼성 #차량용탈취제 #미니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가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일반인을 대상으로 자율주행차량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아울러 서울모터쇼에는 에피카가 구독 서비스 업체 최초로 참가한다. 또 르노삼성의 XM3 인스파이어 쇼카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다.

NSP통신-스프링클라우드의 자율주행셔틀 스프링카 (서울모터쇼조직위)
스프링클라우드의 자율주행셔틀 스프링카 (서울모터쇼조직위)

○…2019 서울모터쇼, 자율주행차 시승 행사 실시=2019 서울모터쇼에서 자율주행차를 일반인도 탑승해볼 수 있게 됐다.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가 서울모터쇼 기간 내 자율주행차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서울모터쇼에서 운영되는 언맨드솔루션의 자율주행셔틀 위드어스(WITHUS)와 스프링클라우드의 자율주행셔틀 스프링카는 자율주행차량은 미국 자동차공학회 기준 5단계 수준의 차량으로 운전대와 운전자가 없다.

G03-9894841702

시승구간은 킨텍스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 사이 약 400m며 정속주행과 변속주행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불스원, 살라딘 강력탈취캡슐 3종…유해성분 5종 無=불스원의 살라딘 강력탈취캡슐 3종은 차량 실내 각종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차량용 탈취제다.

불스원의 신제품인 살라딘 강력탈취캡슐은 운전자들의 대표적인 냄새 고민인 담배 냄새, 새 차 냄새, 생활 악취 3가지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더불어 살라딘 강력탈취캡슐에는 유해성으로 논란이 된 성분인 CMIT과 MIT, 메탄올, 폼알데하이드, 프탈레이트 5종이 사용되지 않았다.

살라딘 강력탈취캡슐의 판매 가격은 1만1900원이다.

○…르노삼성, XM3 인스파이어 쇼카 티저 이미지 공개=르노삼성이 오는 29일 개막하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공개될 XM3 인스파이어 쇼카의 티저 이미지를 사전 공개했다.

르노삼성은 XM3 인스파이어(INSPIRE)를 서울모터쇼에서 자사 월드 프리미어 모델로 발표할 예정이다. XM3 인스파이어(INSPIRE)는 우아한 바디라인과 르노삼성 고유의 디자인 콘셉트를 선명하게 담아낸 전후방 LED 램프 등으로 특유의 스타일을 보여준다.

○…에피카, 2019 서울모터쇼 참가…올 더 타임 미니 구독 서비스 선봬=프리미엄 커넥티드 카 플랫폼 서비스 기업인 에피카가 차량 구독 서비스 업체 최초로 2019 서울모터쇼에 참가한다.

에피카 그룹 산하의 올더타임은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에 부스를 마련해 프리미엄 차량 구독 서비스인 올 더 타임 미니(ALL THE TIME MINI)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인다.

올 더 타임 미니는 에피카와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가 함께 내놓은 구독 형태의 새로운 차량 이용 서비스다. 에피카는 이번 모터쇼에서 고객들과 직접 만나 서비스 확대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향후 서비스 운영에 있어서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할 방침이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