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닛산, 안양 서비스센터 확장오픈…고객 이벤트도 마련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8-09-21 18:19 KRD7
#닛산 #서비스센터 #확장이전 #이벤트 #정비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한국닛산은 안양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사고수리 입고 시 엔진오일 무상 교환 쿠폰 1회권 및 고급 골프 우산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겨울철 미끄럼 방지용 스프레이체인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확장 오픈한 닛산 안양 서비스센터는 일반 정비를 위한 워크베이 6개, 사고 수리용 워크베이 2개를 갖췄다. 하루 평균 40대, 월 1000대의 차량을 접수·처리하고 사고 수리 또한 월 80대 이상 처리가 가능한 규모다.

G03-9894841702

특히 센터 내 BP(판금도장)샵 오픈이 확정됨에 따라 관련 설비를 보유하게 돼 기존의 경정비 서비스 외에도 훨씬 다채로운 항목의 서비스가 제공될 전망이다.

여기에 USI 열처리시설, 정밀계측 차체교정기 등의 장비를 강화하여 이전보다 높은 질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

NSP통신- (한국닛산)
(한국닛산)

고객 편의 확대를 위해 마련된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안양 서비스센터는 방문 시간에 제약이 있는 바쁜 고객들을 고려해 야간 무인 접수대 및 상시 주말 근무제를 운영한다.

경정비 항목에 한해 예약 없이 차량을 입고해도 1시간 이내로 처리하는 ‘익스프레스 서비스’도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사고 손상 수리 건에 대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픽업하고 수리하여 배송까지 하는 도어 투 도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