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시성, 북미 개봉 등 전세계 32개국 진출…국내 박스오피스 1위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9-21 15:39 KRD7
#안시성 #북미개봉 #박스오피스
NSP통신-안시성 북미 포스터. (NEW)
안시성 북미 포스터. (NEW)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안시성’이 전세계 32개국 이상 선판매 및 동시기 개봉을 확정지었다.

21일(오늘) 북미에서 개봉하는 안시성은 다수의 스크린을 확보하며 흥행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북미에서 개봉하는 안시성은 ‘THE GREAT BATTLE’이라는 영문 제목으로 북미 관객과 만난다.

G03-9894841702

안시성의 북미 배급사 WellgoUSA는 “안시성의 초대형 전쟁 액션은 큰 스크린에서 봤을 때 더 돋보일 것이라 생각된다”며 “시대와 공간을 뛰어넘어 관객들을 열광케 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밝혔다.

현재 안시성은 현재까지 총 32개국에 선판매됐다. 미국을 비롯해 캐나다·호주·뉴질랜드·필리핀·베트남·독일·벨기에·네덜란드·스위스·영국·아일랜드·대만·홍콩·마카오·싱가포르·말레이시아·브루나이 등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안시성의 대한민국 개봉과 함께 거의 동시기인 10월 개봉 예정인 지역은 호주·뉴질랜드·영국·베트남·대만·싱가포르 등이다.

영화 안시성의 해외 세일즈를 담당하고 있는 콘텐츠판다 관계자는 “올해 칸 영화제 마켓에서부터 큰 반향을 일으킨 안시성은 북미, 영국, 아시아 등지에서 동시기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며 “화려한 액션으로 많은 바이어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어 유럽(프랑스, 스페인) 및 남미 국가들에서도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피력했다.

한편 안시성은 개봉 이후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추석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CGV, 롯데시네마 및 예매사이트까지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