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티모시 샬라메 주연 ‘핫 썸머 나이츠’ 10월 18일 개봉…심장폭행 로맨스 영상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9-21 15:23 KRD7
#티모시샬라메 #핫썸머나이츠
NSP통신- (더쿱)
(더쿱)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핫 썸머 나이츠’가 오는 10월 18일 개봉 확정과 함께 심장폭행 로맨스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핫 썸머 나이츠는 어디에도 속하지 못하는 아웃사이더, 하지만 위험천만한 첫 비즈니스도, 아슬아슬한 첫 사랑도 완벽하게 성공해 내고 싶은 소심의 아이콘 다니엘(티모시 샬라메)의 강렬하고 짜릿한 여름을 그린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심장폭행 로맨스 영상에서 티모시 샬라메는 소극적인 아웃사이더 다니엘 역으로 분해 누나미소 유발하는 ‘멍뭉미’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을 통해 선보이는 티모시 샬라메의 청순한 소년미와 아찔한 매력이 관전 포인트.

G03-9894841702

드러그 스토어에서 모두의 첫사랑 ‘맥케일라’(마이카 먼로)와 마주쳐 아슬아슬한 썸을 타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짜릿한 연애 세포를 자극하게 만든다. 특히 맥케일라 앞에서 보였던 소극적인 모습이 대담하고 적극적으로 변화하는 다니엘의 모습 역시 소년미와 남성미를 한 번에 느끼게 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대중성과 연기력 겸비한 할리우드 차세대 스타 티모시 샬라메가 무모한 청춘들의 짜릿한 여름을 그린 핫 썸머 나이츠에서 치명적인 매력으로 한국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