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유디갤러리, 판화작가 ‘가현판화공방전’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2-21 09:03 KRD7
#유디갤러리 #판화작가 #가현판화공방전 #유디치과 #박상우
NSP통신-이동재 작가 비틀즈 (유디치과)
이동재 작가 ‘비틀즈’ (유디치과)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갤러리(강남뱅뱅 유디치과의원)가 판화작가 8인과 그들의 대표작을 초청해 ‘가현판화공방전’을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개최한다.

가현판화공방은 30여 년 경력의 마스터와 판화 전공자들이 제작에 참여해 판화기법의 지속적인 연구와 엄격한 작품 관리를 비롯해 작가들의 자유로운 창작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됐다.

이번 ‘가현판화공방전’은 김찬일, 김윤경, 손진아, 엄미금, 이동재, 유병훈, 정택만, 최유식 등 문화예술계를 대표하는 12인의 판화작가들의 개성 있는 표현기법이 드러난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김윤경 작가 인생은 장애물 뛰어넘기
김윤경 작가 ‘인생은 장애물 뛰어넘기’

김윤경 작가의 ‘인생은 장애물 뛰어넘기’는 단순한 그림의 형태로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작품에 다양한 원색을 사용해 재미요소를 더했다.

G03-9894841702

이동재 작가의 ‘비틀즈’는 유명 뮤지션 비틀즈의 모습을 그들의 노래 가사를 바탕으로 알파벳을 붙여 캔버스에 형상화했고 이 밖에도 여러 작가들이 선보이는 판화작품과 새로운 표현기법이 돋보이는 작품들을 많이 만나 볼 수 있다.

NSP통신-엄미금 작가 女意 (유디치과)
엄미금 작가 ‘女意’ (유디치과)

이번 전시회를 개최 하게 된 유디갤러리 측은 “다양한 판화작품들을 통해 사람들에게 활력을 주고 잠깐이나마 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예술적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와 갤러리를 연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강남뱅뱅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환영 받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