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코로나19(COVID-19) N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이마트 오산점, 코로나 극복 생필품 기탁

2020-04-10 16:43, 조현철 기자 [XML:KR:1903:지자체/정당]
#오산시청, #이마트오산점, #코로나, #생필품기탁, #남부종합사회복지관
확대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전경. (사진 = 오산시)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전경. (사진 =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태연)은 10일 이마트 오산점(점장 최학묵)에서 100만원을 후원받아 위기상황에 놓여있는 지역주민 5가구를 선정해 생활필수품과 식료품을 지원했다.

최학묵 이마트 오산점 점장은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전달돼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을 위해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태연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장은 “힘든 시기임에도 지역주민들 돕는 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위기상황에 놓여있는 지역주민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코로나19 종식 이후에도 위기 상황을 관리해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 대응활동으로 위기가구 발굴·지원과 무료경로식당을 이용하는 노인들에게 매주 1회(5일분) 대체식을 지원하고 있으며 감염예방 및 식료품 키트를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에게 전달하고 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