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태우 강서구청장,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학위 수여식 참석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3-02-08 14:47 KRD7
#김태우 #강서구청장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학위 수여식
NSP통신-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학위 수여식에 참석해 축사를 진행하고 있다. (강서구)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학위 수여식에 참석해 축사를 진행하고 있다. (강서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김태우 서울시 강서구청장이 8일 오전 11시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학생관에서 열린 학위 수여식에 참석해 상장을 수여하고 학위 수여자들을 격려 했다.

김태우 구청장은 “학위 취득에 대한 설레임이 있는 한편 사회 진출을 앞두고 기대와 두려운 마음이 있겠지만,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바탕으로 힘차게 출발하시길 바란다”며 “무슨 일이라도 본인이 즐길 수 있는 일을 찾는다면 남보다 뛰어난 열정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구에서도 청년들이 재능과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일자리 창출과 기업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졸업생들의 학위취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덧붙였다.

NSP통신-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왼쪽)이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학위 수여식에 참석해 모범학생에게 상장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서구)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왼쪽)이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학위 수여식’에 참석해 모범학생에게 상장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서구)

한편 이날 학위 수여식에는 김태우 강서구청장을 비롯해 여상태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학장, 김원태 강서경찰서장 등이 참석해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졸업생들의 앞날을 축하했다.

G03-9894841702

또 학위 수여식은 개회사를 시작으로 ▲학위증 및 수료증 수여 ▲성적 우수 및 모범학생 표창 ▲축사 ▲학교 홍보 동영상 상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