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개그맨 권영찬 교수, 제주 ‘다문화가정 어울림 큰잔치‘ MC 발탁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12-02 14:13 KRD7
#권영찬 #교수 #개그맨 #방송MC #다문화가정어울림큰잔치
NSP통신-▲개그맨 권영찬 교수 (권영찬닷컴 제공)
▲개그맨 권영찬 교수 (권영찬닷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개그맨 권영찬 교수(커넬대 한국캠퍼스)는 오는 3일 오후 2시 제주관광대학교 컨벤션홀에서 국제가정문화원 주최로 열리는 ‘제12회 지역주민과 다문화가정이 함께하는 어울림 큰잔치’ MC로 낙점됐다고 소속사가 2일 밝혔다.

‘지역주민과 다문화가정이 함께하는 어울림 큰잔치’(이하 ‘다문화가정 어울림 큰잔치’)는 제주지역다문화가정에 대한 지역민들의 인식개선을 통해 하나로 어울릴 수 있도록 하는 행사로 올해 12회째를 맞았다.

이날 행사는 제주지역의 다양한 다문화가정이 참석한 가운데 MC 권영찬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며, 이들 가정에 대한 장학금 지급과 더불어 한국, 일본, 캄보디아, 베트남, 중국, 필리핀, 우즈베키스탄, 러시아 등 8개 국가로 구성된 각국의 전통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G03-9894841702

MC 권영찬 교수는 행사 진행 외에 다문화가정을 응원하고 동기강화가 될 수 있는 ‘다문화가정이 미래의 주인공입니다’라는 주제로 미니 강연도 열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MC 발탁된 권영찬 교수는 지난 2014년부터 한부모가정사랑회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한부모가정의 사회적 인식 개선에 앞장서오고 있다. 또한 한부모가정을 위한 다양한 재능기부와 후원을 진행해 오고 있다.

한편 권영찬 교수는 현재 매주 금요일 오후 방송되는 매일경제TV ‘고!살집’ MC로 활약 중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