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건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메타버스 모델하우스’ 선봬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10-05 09:26 KRD7
#롯데건설 #울산강동 #롯데캐슬 #울산롯데캐슬블루마리나 #메타버스모델하우스
NSP통신-롯데건설의 메타버스 모델하우스 이미지 (롯데건설)
롯데건설의 메타버스 모델하우스 이미지 (롯데건설)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롯데건설이 직방과의 협업을 통해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생활숙박시설 분양에 ‘메타버스 모델하우스’를 런칭했다.

이번에 런칭한 메타버스 모델하우스에서는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의 생생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직방의 기술력으로 모바일 구동성과 안정성을 확보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단지의 입지 및 전경을 3D로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화면을 터치해 원하는 거리와 각도를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 오션뷰 조망과 다이빙풀 이용이 가능한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의 특징을 반영해 메타버스 모델하우스도 ‘수중 전시관’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메타버스 모델하우스에서는 일부 가구의 정보를 현실감 있게 구현했으며 이를 통해 실내 구조와 아트월, 마감재까지 CG로 확인할 수 있고 조망 가능한 뷰(일부 타입)도 엿볼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메타버스 모델하우스는 가상 공간에서 입체적인 정보를 제공해 고객 경험의 수준을을 한 단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이 상품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입주 후의 생활 모습까지 그려보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롯데건설은 앞으로도 메타버스 시대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